글로벌 인터넷경제신문 US BUSINESS NEWS

US비지니스 뉴스(www.USBNTV.net)는 글로벌 인터넷 비즈니스 경제신문으로 한국 및 미국 그리고 글로벌 경제뉴스를 주로 다루는 인터넷 신문이다. 한국에도 지사를 두고 있어서 기존 뉴스 들에서 보지 못하는 새로운 경제뉴스들을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현재는 미국내 경제뉴스 및 커뮤니티 뉴스들도 업데이트가 꾸준히 될 수 있도록 전미 지역에 걸쳐서 기자 및 통신원들을 모집중에 있다.


US BUSINESS NEWS의 특이한 점은 유튜브를 활용한 기사 및 동영상뉴스들을 통해 새로운 뉴스들을 전하는 기사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요새는 리딩으로만 읽는 기사보다도 동영상으로 보는 뉴스들이 일반적이 되고 있어서 트렌드에 따라 새로이 올라오는 참신한 내용의 유튜브 인플루언서들의 동영상 뉴스들도 전해드리고 있다.



US BUSINESS NEWS에서는 한국 뿐 아니라 미국내 비즈니스를 경영하고 계시는 경제인들과 커뮤니티 내 한인들의 기사제보와 소식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내 신상품의 소개 및 홍보를 위한 기사제보를 환영하고 있으며, 편집국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한인 독자들의 니즈에 맞는 경제 및 커뮤니티 뉴스들을 공급하고 있다.


US BUSINESS NEWS에서 함께 활동하실 한인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사제보와 함께 각종 칼럼 및 여러가지 장르들의 기고문을 게재할 수 있는 열려 있는 소통과 소식의 공간으로 모시겠습니다. 가급적이면 고루한 마인드보다는 오픈 마인드로 진취적인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참여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다.


특별히, 미주 중동부 지역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교양 있는 한인들의 참여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의 뉴스도 전해주시고, 아울러 본인이 가지고 계신 해박한 지식을 널리 글로벌하게 전파할 수 있는 열린 매체로서의 US BUSINESS NEWS가 되도록 함께 운영해 나가는 인터넷 뉴스미디어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참여하시는 기자 및 통신원들께는 본사에서 발행하는 신분증을 발급하고, 본인의 칼럼 코너도 운영할 수가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틀에 박힌 미디어들의 이야기들보다는 보다 참신한 뉴스들과 작은 소식들, 그리고 살아가는 소확행의 이야기들이 오히려 기대가 되는 인터넷 신문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본사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는 비지니스맨들을 초대하여 그동안의 비즈니스 경험과 신상품 및 서비스들의 소개 등등의 인터뷰 동영상뉴스 들을 제작하여 US BUSINESS NEW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와 함께 신문에도 동시에 게재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홍보를 통하여 내 비지니스의 발전을 계획하고 계시는 비지니스맨들의 상담을 환영한다.


미주 전지역에서 활동하실 기자 및 칼럼리스트로 참여하실 분들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이력서를 보내주면 된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