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스튜디오 N 유튜브촬영(방송)스튜디오를 빌려드립니다.

바야흐로 1인 크리에이터 시대이다. 지금은 YouTube , TikTok 등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서 우리가 늘 갖고 다니는 핸드폰을 통해서 우리의 일상부터 흥미로운 컨텐츠까지 촬영하고 편집해서 다양한 영상플랫폼 앱들에 올릴 수가 있다. 그래서 그 영상들로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기도 하고, 또 스스로 만족하기도 하는 시대를 우리는 살고있다.


대표적인 영상컨텐츠 유통 채널이자 플랫폼인 YouTube 를 중심으로 한 1인 방송컨텐츠의 인기는 1인 크리에이터의 비약적인 성장과 함께 기존 미디어 시장과 콘텐츠 산업을 재편하고 있다고도 볼 수가 있다.
이러한 영상컨텐츠시장이 커지자 1인 컨텐츠창작자들은 ‘크리에이터’로 불리며 성취감과 함께 개인의 브랜드 가치를 얻을뿐아니라 더 나아가 금전적인 수익을 내기에 이르렀고, 또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들은 지리적, 문화적, 언어적 한계를 뛰어넘어 전 세계의 네티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욱이 유튜브나 틱톡 등에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영상물들로인해서 금전적인 수입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전문적으로 유튜버 또는 인플루언서로서의 아마추어 부터 프로로서의 직업군으로까지 발전해가고있기도 하다.


그래서 야외에서 촬영하는 경우는 차치하고, 실내에서 특별히 기획된 영상물들을 촬영하고, 방송을 하고자 한다면 가까운 곳에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전문 스튜디오가 필요하게 된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필요에 의해서 렌탈 스튜디오들이 제법 비지니스로서 전국 곳곳에 창업되는 유행을 타고 있기도 하다고 한다.


이번에 오렌지 카운티 부에나파크에 새로 오픈하는 “스튜디오 N” 이 그런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장소로서 안성맞춤이 될것 같다. 스튜디오 N은 한사람 혹은 한 Team이 독립된 공간에서 유튜브 촬영 및 방송과 사진 촬영 및 세미나, 미팅 등등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대여를 해준다고 한다.


이용요금은 1시간에 35불로 책정하고 있으며, 스튜디오에는 크로마키 배경과 함께 각각 다른 4가지의 배경화면이 준비되어 있으며, 충분한 조명과 카메라 삼각대, TV, 복합기, 촬영테이블 등등
유튜브방송 촬영에 필요한 다양한 준비물들과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용하는 방법은 시간대별로 이용도 가능하지만, 고정적으로 방송을 하려는 유튜버들을 위해서는 고정적인 날자를 선택하는 스케쥴 미팅도 가능하다고 한다. 다만, 카메라등은 본인의 손에 익숙한 장비들을 각자가 사용하기때문에 가지고 오면 된다.


그리고 스튜디오 N 에서는 유튜브촬영 및 사진촬영전문가들의 교육스케쥴들도 계획하고 있어서 강사로서 참여하려는 분들의 상담도 환영한다고 한다.
특히, 스튜디오 N에서는 커머셜에서 홍보 마케팅에 필요한 웹사이트 제작부터 SNS 홍보에 신문광고와 기념품 제작에 이르기까지 내 비지니스의 발전을 위한 토탈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스튜디오N에서는 언제든지 방문하여 스튜디오를 구경하고 스케쥴미팅을 하는 것을 환영하고 있다.

스튜디오 N에서는 유튜브 방송 및 촬영외에도 소모임 미팅이나, 파티, 세미나 등으로 장소를 대여하고 있기도 하다.


Location : 7035 Orangethorpe Ave. Suite H, Buena Park, CA 90621
상담전화 : 714-745-2838 www.noorionglobal.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