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마이트 방제전문가 AMERICA PESTERMITE SVC

터마이트(일명 흰개미)는 나무를 갉아먹는 파괴적인 곤충이라서 터마이트를 방치했을때는 주거용 주택 소유자에게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정도로 재산상의 손해를 끼치는 해충이다.
대부분 나무로 지어진 주택이 대부분인 캘리포니아주에서는 터마이트가 많이 서식하는 지역 중의 하나다. 이 벌레는 번식기에 긴날개를 달고 날아다니다 적당한 나무를 발견하면 정착하여 나무를 갉아먹으며 서식을 하게된다.


엄청난 재산적 피해를 주는 이 터마이트는 우선 나무를 공격하여 갉아 먹으면서 손상을 주고, 책이나 신문도 갉아먹는다.
캘리포니아주 일대의 많은 건물에 실제로 피해를 주는 터마이트는 크게 몇가지 종류로 알려져있다.
첫째, 드라이우드 터마이트(drywood termite)는 나무속에서만 사는데 아주 적은 수분에서도 잘견디며 나무를 갉아 먹고나서 좁쌀알같은 분비물을 나무밖으로 흘려보내며 그 가루가 둥글둥글해 종이위에 놓고흔들면 굴러간다. 이러한 터마이트는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둘째, 섭터레이니언 터마이트(subterraneantermite)는개미처럼땅속3~4피트 깊이로 집을 짓고, 나무를 갉아먹고 새끼를 치며 날개가 있어 날아다니는 벌레이다. 땅속 깊은 곳에 살면서 흙과 분비물을 이용해 굴을지어 나무를 타고 위로 올라가서 나무를 갉아먹는데 습기가 많은 곳을 좋아하기때문에 집에 물이새는 곳, 혹은 화장실 등은 특히 주의해야할 곳이다.


터마이트 흔적을 발견하게되면 바로 AMERICA PESTERMITE SVC에 터마이트 인스펙션을 주문하고 오늘 당장 집을 보호하는 대책을 세워야한다. 특히 아메리카 페스터마이트 서비스는 귀하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탁월한 가격과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빠른 서비스와 신속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집의 재산적 가치를 높이고 있다.


AMERICA PESTERMITE SVC에서는 터마이트 인스펙션 및 2차 Estimate서비스를 서 가장 적합한 흰개미 처리옵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 흰개미 에스크로 정리 - 텐트 훈증 - 터마이트 제어 트리트먼트- Bora- Care 터마이트 트리트먼트- Termidor Termite 방제 - 지하 흰개미 방제 - 흰개미 손상 목재 수리(주거용, 상업용, 아파트, HOA 단위) 이외에도 - 일반 해충 방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택을 구입할 때 중요한 문제 중하나가 터마이트검사이다. 이 터마이트 때문에 나무가 상해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택매입자나 융자기관에서는 해당주택 이 해충으로부터 문제가 없다는 확인서를 요구하게된다. 터마이트(해충)검사는 주택을 구입할 때 매입자가 요구하게되고, 융자를 해주는 금융기관에서도 요구하는 서류다.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부동산을 담보로 융자를 해주면서 건물에 터마이트의 피해가있는지 확인하기위하여 주정부의 면허가있는 검사관이 조사한 해충검사증명서(termite certification)를 요구하게 된다. 이 경우 터마이트비용은 관례적으로 판매자의 부담이다. 터마이트작업은4-5년마다 주기적으로 검사와 해충작업을 하면 피해없이 집을 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럴 때 한인 터마이트 방제 전문업체 AMERICA PESTERMITE SVC에 연락하면 대표가 직접 방문해서 무료견적서비스를 받아볼 수가 있다고 한다.




AMERICA PESTERMITE SVC에서는 터마이트 서비스이외에도 주택 리모델링, 일반 수리 및 건축 작업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714-332-6000 www.americapestermitesvc.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