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의 선두주자 NOORION GLOBAL INC

NOORION GLOBAL INC.는 한국에서부터 30여년간 소프트웨어개발과 함께 토탈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기업체들의 인터넷홍보를 지원해오고 있는 IT전문업체이다. 현재 한국지사의 프로그래머들과 공동협력으로 프로젝트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호 정보교환을 통한 글로벌 영업을 하고 있다.



누리온 글로벌에서 지원하고 있는 서비스는 한마디로 말하면 토탈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이다.
인터넷 웹사이트를 제작해서 구글, 야후 등 검색포털에 SEO작업을 통해서 상위에 노출시키면서, 동시에 Facebook과 인스타그램, 카카오 톡 등의 SNS를 통하여 키워드를 전파하면서, YouTube 채널에도 노출시키는 동시다발적으로 최대의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케어를 해드린다는 점이 다른 온라인 마케팅 업체와 다른 점이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소요되는 경비문제에 있어서 누리온 글로벌은 가성비에 있어서 아주 합리적인 최저비용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미국 내 여타 업체들과 비교해서 3분의 1의 비용만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하다.


게다가 NOORION GLOBAL INC에서는 자체 운영중인 인터넷 플랫폼들을 통해서 경쟁업체들과는 차별화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것은 미주 한인들을 위한 직거래 마켓인 ‘직통마켓’과 공유경제 시스템의 개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쇼핑몰 프랜챠이즈 ‘K타이거몰’을 직접 개발하여 클라이언트들에게 추가적으로 독보적인 토탈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에서는 NOORION이라는 지역포털을 개발하여 전국 지자체별로 110개 지역에서 검색포털을 운영한바 있는 개발능력과 운영경험이 풍부한 실력있는 업체이다.


미주 한인들이 인터넷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가장 염려하는 점이 온라인 마케팅 업체들의 신뢰성에 대한 불만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나는데, NOORION GLOBAL INC.와 거래를 하게 되면 절대로 그런 문제들은 접어 두어도 좋을 만큼 이 업체는 한번 인연을 맺으면 클라이언트가 폐업을 하지 않는 한 무조건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믿고 거래를 해도 좋은 IT전문업체라고 할 수 있다.


귀하께서 지금 새로이 온라인 마케팅을 계획하시거나, 또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의 플랫폼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지금 30여년의 노하우로 다져진 실력과 책임지는 신뢰성을 자부하는 업체와 상담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인생사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도 좋은 파트너를 먼저 만나서 손잡는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첫 단추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