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허가 라이센스와 4개보험을 보유한 “동부이사”

동부이사(Dongbu Moving)의 주 활동지역은 오렌지카운티, 리버사이드, 샌버나디노, 인랜드 등 LA동부지역이며, 이사하는 장소에 따라 LA및 캘리포니아 전체 지역과 인구 타주이사도 하고 있는 한인 이삿짐업체이다.
동부이삿짐의 장점은 숙련된 인원들이 10년이상 그대로 일하고 있어서 고객여러분들께 늘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을 주고있다고 한다. 손발이 잘 맞는 팀원들이 같은 작업을 하게되면 당연히 일의 진행도 척척 빠르게 되니 이사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효과가 나는 것은 자명하다고 하겠다.
또한 동부이사는 한국식 포장이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대표가 직접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동부이사는 시내이사, 아파트이사, 하우스이사, 비지니스이사, 공장이사들로 어떤 오더에도 척척 진행하는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무겁고 다루기 힘든 피아노운반이나 돌침대 등 고급가구들의 운반 경험이 많은 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자랑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삿짐 운반상담 시 현장에 방문해서 무료견적도 해드리고 있으며, 포장에 필요한 박스도 렌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만일, 이사일자가 안맞아서 이삿짐의 보간이 필요할 시에는 장단기 물품보관도 가능하다.
또하나, 동부이사가 자랑하는 원스톱 서비스에는 이사 전후 발생하는 이사걱정중에 인테리어 걱정도 한방에 해결해주기도 하며, 각종 가구, 그림, 거울 등 악세사리들까지 원스톱으로 안전하게 이사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서 이사 후 하우스청소와 페인트작업, 그리고 카펫크리닝까지 동부이사와 상의하시면 해결책이 나오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같다.
이사를 하고 난 후 그 이삿짐센터가 잘 해주었느냐 하는 판단은 물품의 파손여부와 시간문제일 것이다.


어떤 고객은 운반하는 사람들이 고의로 랲핑을 천천히 해서 시간을 끌어서 이사비용의 추가를 끈거 아니냐는 불만을 가끔씩 말을 하는데 이런 불만들은 동부이사 사전에는 없다고 단언한다. 상담 시 정확한 시간소요에 대한 예측과 함께 작업비용을 산정하기 때문에 이사팀원들의 손놀림이 더욱 빨라지게 되고, 빠른 와중에서도 이사물품의 안전한 패킹과 랲핑이 필수라는 것을 동부이사 임직원들은 이미 파악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고객의 불만접수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아마도 이 것은 다른 업체들처럼 멕시칸 인부들만 보내는 것이 아니고, 대표가 직접 이사현장에 나가서 지휘를 하기때문이 아닌가 싶다.
모처럼 적극적으로 자기 집안일처럼 업무에 임하는 긍정적인 자세를 가진 이삿짐센터 대표를 만난거 같다. 만일 당신이 이사를 하게 될 때, 고객에게서 감사의 인사를 받는 것을 보람으로 아는 친절한 동부이사를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린다.



동부이사 DONG BU MOVING
예약전화 : (714)403-9995 / (909)841-8282 / (626)643-2424
웹사이트 방문 http://dongmoving2424.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