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 후 비대면 영업이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제안

비용지출
부담은 파격적으로 최소로 하고, 효과의 최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 통합 온라
인 마케팅 서비스

코로나 사태를 경험하면서 비대면 예약 상담이 가능한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빨리 강화해야만 한다는 것이 마케팅 전문가들과 사장님들의 공통적인 의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터넷 홍보를 하기 위해서는 적지 않은 비용 뿐 아니라, 관리할 인원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도 생각은 있지만 실제로 행동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것이 우리 한인 사장님들 의 고민이었다.


통상적으로 기업체의 기본적인 플랫폼인 웹 사이트의 제작부터 운영 관리 그리고 구글(Google), YouTube 등 키워드 검색작업과 SNS 페이스북 홍보 등등.. 온라인 마케팅을 전체적으로 1년 동안 하게 된다면 미국 시장 가격으로는 Minimum으로 10,000불은 소요될 것이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IT전문업체 NOORION GLOBAL에서는 코로나 사태 이후 전개될 비대면 영업마케팅의 시기가 도래할 것을 예상하고 있어서, 그동안 전반적 으로 인터넷마케팅에 소흘했던 미주 한인업체들의 온라인 마케팅을 초저가 비용으로 원 스톱 서비스해드리는 온라인 통합마케팅 서비스를 한인업체들의 매출증진을 위한 도네이션 차원에 서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통합마케팅 서비스는 USBNTV신문과 글로벌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프로젝트 로서 NOORION GLOBAL에서는 비즈니스 개념의 마진을 전적으로 배제시키고 순수하게 기초 적인 경비만으로 Volunteer 자세로 지원하는 것으로, 참여하는 한인업체들은 소정의 경비로만 co-pay형식으로 부담하면 되므로 많은 한인 사장님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한다.


*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구글(Google)과 유튜브(YouTube) 그리고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1년 동안 실질적인 키워드 검색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이다.

첫째로, 구글(Google) 웹 사이트를 제작해서 키워드 검색 노출을 지원하며, 둘째는, 유튜브(YouTube) 동영상을 제작해서 키워드 검색 노출을 통한 홍보 지원을 병행하면서, 세번째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참여 업체 홍보를 진행해드리는 것으로서 참여 비용은 1년 동안의 모든 서비스가 700불이 전부라고 한다. 700불속에는 웹사이트 제작비와 도메인 등록비, 그리고 호스팅 관리까지 전부 포함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최고인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생각만 하시고 경비와 관리 때문에 망설이시던 사장님들은 비용 지출 부담은 파격적으로 최소로 하고, 효과의 최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이번 통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 빠른 신청을 하는 현명한 판단이 기대된다.


상담 전화번호 714-743-5740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gela Yoo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