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라, '약한영웅 Class 2'(가제) 합류…강력한 빌런으로 박지훈과 대립


 배우 배나라가 '약한영웅 Class 2'(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5일 배나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배나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리는 작품이다.


배나라는 극 중 연합의 수장 나백진 역으로 출연, 주인공인 연시은과 친구들이 맞서야 할 더 거대한 폭력이자 숙적이 된다.


그리고 이들의 대립은 '약한영웅' 특유의 치밀하고 감각적인 액션으로 이어져 극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탄탄한 실력과 팬덤을 쌓아온 배나라는 올해 매체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활약한 것에 이어 '약한영웅 Class 2'까지 합류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D.P.' 시즌2에 이어 넷플릭스에서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낼 배나라의 연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