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시대의 남자의 미용시술

▲샘킴성형외과 김삼대표원장

고령화시대에는 남자도 여자처럼 자신의 외모에 관심을 가지고 미용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젊고 건강하게 보이고 싶은 욕구와 사회적인 압박이 이러한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남자의 미용시술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피부관리, 헤어스타일링, 턱수염제거, 성형수술, 보톡스, 필러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 중에서 피부관리와 헤어스타일링은 가장 기본적이고 저렴한 방법으로, 남자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는 나이와 환경에 따라 피부가 건조하거나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헤어스타일링은 얼굴형과 개성에 맞는 머리모양을 만들어줍니다.

턱수염제거는 남자의 미용시술 중에서 가장 오래된 방법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턱수염제거는 면도기나 왁싱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은 남자의 미용시술 중에서 가장 비싸고 복잡한 방법으로, 얼굴이나 몸의 일부분을 바꾸거나 개선하는 것입니다. 성형수술은 코, 눈, 입술, 턱, 귀 등의 부위를 대상으로 하며, 자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사회적인 이유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남자의 미용시술 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으로, 주사나 주입을 통해 얼굴의 주름이나 볼륨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 주름을 없애주고, 필러는 부족한부위를 채워 볼륨을 늘려줍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비교적 저렴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시술할 수 있습니다.

고령화시대의 남자의 미용시술은 자신의 외모를 개선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용시술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잘 고민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미용시술은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과 안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받아야 합니다. 또한 미용시술은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해야 하며, 과도하거나 비현실적인 기대를 갖지 않아야 합니다. 미용시술은 자신의 외모를 보완하는 수단일 뿐, 자신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 갈 수록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깊은 철학이 있어서 젊은 사람들의 모범이 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출처 - JD뉴스코리아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gela Yoo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