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반’ 한경일, 새 DS ‘지우고 버려봐도’ 오늘(18일) 발매! ‘원조 감성 장인’다운 묵직한 존재감! [공식]


가수 한경일이 이별 발라드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의 새 DS ‘지우고 버려봐도’가 발매된다.


신곡 ‘지우고 버려봐도’는 이별 후 상대를 그리워하는 한 사람의 아픔과 슬픔, 간절함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지우고 또 지우면 되겠죠/버리고 또 버리면 될까요/그댈 떠나보내는 일 내겐 어려운 일이죠/다시 사랑할 순 없나요’처럼 가슴 저릿한 노랫말이 웅장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애절한 감정을 배가한다.


특히 한경일은 독보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 남다른 표현력으로 고퀄리티 이별송을 완성, ‘원조 감성 장인’의 묵직한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지우고 버려봐도’는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했다.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발라드 히트곡들을 비롯해 ‘그날을 기다려’, ‘아는 이야기’, ‘미움보다 가까운 가요’, ‘가끔 생각이 나는 너’ 등 자신의 앨범 발표와 각종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한경일의 새 DS ‘지우고 버려봐도’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