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구강, 잇몸 개선 치료제 “No Bac Oil 노박오일”

체험해보신 분들이 꼭 다시 구매하는 구강, 잇몸 개선제는 한 병으로 2개월 사용합니다.

현대인의 질병 중 세번째로 많은 질병이 잇몸 질환이다. 치은염 등 이 잇몸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보면서 왜! 그럴까? 질문에 정답이 바로 치약이였다고 한다. 치약은 각종 화학첨가물이 가득 들어 있는 일종의 화학청결제이다. 이 치약속의 독성물질들이 바로 잇몸질환의 원흉이다. 일차방어선인 입에서 부터 오염된 인체는 곧바로 위장으로 변형된 세균들이 침범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장에서 서식하는 좋은 균들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현대인들에게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을 제공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치약문화는 질병의 단초를 제공하는 원흉인데도 치약없이 이를 닦는다는 것을 상상하지 못한다.

C Natural에서 개발한 NoBac 오일은 잇몸의 염증과 나쁜 균들을 죽이며 좋은 균들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아주 좋은 제품이다.
노박오일의 특성은 첫째,. NoBac 오일은 강한 살균력을 자랑하며, 둘째,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건강한 세포를 헤치지 않고 포도상구균, 칸디다균 등 수백 여종의 박테리아를 박멸시킨다. 좋은 박테리아는 죽이지 않는다. 그러나 항생제는 좋은 균과 나쁜 균을 다 죽인다.

출처 : US BUSINESS NEWS TV - http://usbntv.net



또한 노박오일의 효능으로는 SKIN 에 직접 바를 수 있으며 (피부가 약한 사람은 희석해서 사용) 각종 염증성 질환과 뾰루치, 입안이 헐었을 사용하며 잇몸질환과 치주질환, 플라그에 탁월한 효능 ( 항 바이러스에도 사용), 곰팡이 사멸 ( 무좀, 습진, 등), 기관지염, 근육통, 화상,상처에도 좋은 효능이 있으며, 벌레 물린 곳, 독충에 쏘였을 때도 효능이 있고, 트리코모나스, 캔디다증에도 효능이 있음(직접도 좋고, 희석해서 쓰기도 함)

노박오일의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으로 치약에 한 방울을 떨어뜨려 이를 닦을 때 사용하며, 치약 없이도 사용하는 NoBac 오일은 최고의 구강 세척제이다. 칫솔에 두 세방울 떨어뜨려 그냥 잇몸과 이를 닦으면 아주 시원하게 된다. (치약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를 아신다면 치약을 사지 않을 것이다.)

노박오일은 게다가 염증성 여드름에도 특효이며, 염색약으로 인한 후유증에도 탁월( 염색 후 가려움에 한 두방을 두피에 바른다). 그리고, 샴푸나 비누에 한 두방울을 떨어뜨려 사용하면 비듬이나 머리에 기생하는 균들을 죽일 수 있다.

또한, 축농증이나 비강감염증에도 면봉으로 염증부위를 바르면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다만 아주 강한 오일이므로 조금씩 바르시기를 권장한다. 특히, 곰팡이가 많이 끼는 곳에는 물과 혼합하여 스프레이로 뿌리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고, 잡벌레가 많이 끼는 곳에 물과 함께 희석하여 놓아두면 벌레가 오지 않는다. 주의사항으로는 눈 주위나 눈에는 직접 닿으면 안된다고 한다.

“노박”은 자연 성분으로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으며, 지독한 입냄새로 고민하신 분이나, 잇몸 질환으로 붓거나 피가 나는 분은 필수라고 한다.

[구입처 및 취급점 문의전화]
LA : 4016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20 T. 213.820.9389
OC : 7035 Orangethorpe Ave. Ste.H, Buena Park, CA 90621 T. 714.745.2838

온라인 구매 http://kTigermall.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