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마이걸 유아 X 자이언티와 완벽 케미! 새 싱글 ‘Candy’ M/V 속 유쾌한 연기 호흡


가수 박재범이 신곡을 통해 캔디의 맛을 제대로 전파했다.


박재범은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andy (캔디) (Feat. Zion.T)’를 발매했다.


‘Candy’는 유쾌하고 댄서블한 사운드와 사탕처럼 달콤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박재범의 청량한 팝 알앤비 스타일의 보컬과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자이언티(Zion.T)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지며 발매 후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음원과 함께 발매된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탕의 달콤함에 푹 빠진 박재범의 은밀한 일상이 해외 뉴스 속보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오프닝부터 신선함을 안겼다.


사탕의 심각성을 강조하는 사람들에 맞서서 사탕의 달콤함과 행복함을 전파하는 박재범의 모습이 위트 있게 그려졌고, 영상 중반에는 오마이걸 유아와 피처링을 맡은 자이언티가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그동안 음악적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곡들로 사랑 받아온 박재범은 ‘Candy’를 통해 또 한 번 박재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완성했다.


박재범은 사탕만큼 달콤한 보이스를 담은 ‘Candy’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올라운드 아티스트 박재범은 음악을 비롯한 다채로운 분야에서 앞으로도 폭넓은 영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