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 출시

메타그린 슬림업과 마이멜로디(MY MELODY)의 즐거운 만남 / 센스있고 귀여운 다이어트 제품으로 MZ세대의 즐거운 슬리밍 루틴 도와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과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식후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이번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30일분 구매 시, 귀여운 마이멜로디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핑크빛 컬러의 파우치에 메타그린 슬림업을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스테디셀러다.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식이대사를 위한 필수 영양소 판토텐산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했다. 판토텐산은 우리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를 도와 에너지로 전환시켜 식이 대사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5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이멜로디 파우치와 함께 제공되는 33일분 구성은 한정판 에디션으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nnis Ha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