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 캠페인 '오렌지 프라이데이' 론칭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1천300만 회원과 함께하는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신규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렌지 프라이데이'는 '주말의 시작, 혜택의 시작'을 테마로, 회사원, 학생 등 '부캐(부캐릭터)'로 살던 평일을 지나 진짜 '나'를 만날 수 있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특히, 해피포인트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느낌과 행복한 감정을 고객에게 전하고자 했다.

섹타나인은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통해 매월, 매주 금요일마다 SPC 브랜드 매장에 방문 혹은 배달 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푸짐한 외부 제휴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라이브' 등 SPC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매장에서는 SPC 계열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파리바게뜨)', '싱글레귤러(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S)(던킨)'을 각각 1+1으로 증정한다. 또, SPC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SPC 브랜드 3사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 피자헛(배달 및 픽업 최대 1만2천원 할인) ▲ 이삭토스트(배달 및 픽업 6천원 할인) 등 외부 브랜드 배달/픽업 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 현대오일뱅크(주유 2천원 할인권) ▲ 뷰티컬리(7천원 혜택 쿠폰) ▲ 트립닷컴(숙소 예약 시 해피포인트 30% 적립)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전한다.

이외에도, 섹타나인은 SPC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해피라이브'를 통해 '오렌지 프라이데이' 혜택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총 30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진짜 '나'이자 '본캐(본캐릭터)'가 되는 주말의 시작을 표현한 '오렌지 프라이데이' 캠페인 영상을 해피포인트 디지털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렌지 프라이데이 줄서기', '본캐/부캐 댓글 자랑하기' 등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SPC 브랜드부터 외부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해피포인트 회원들에게 보다 광범위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커머스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렌지 프라이데이'는 이번 3월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ny Shi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