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디스크 치료 감압기로 치료하는 조이 척추신경병원에서 말끔한 치료를 받으세요."

"최첨단 디스크 치료 감압기를 도입하여 치료하는 조이 척추신경병원에서 말끔한 치료를 받으세요."


각종 척추질환 및 통증을 수술 없이 최첨단 감압치료기를 도입하여, 말끔한 치료를 해드리고 있는 JOY척추신경병원  JOY H. KIM 원장의 인사말씀이다.

조이 척추신경병원은 목, 허리의 디스크 치료, 이제,수술의 두려움은 걷어버리셔도 좋습니다. 척추 및 골반 교정과 목통증, 좌골 신경통, 만성 및 재발성 허리통증, 두통, 어깨 및 무릎 통증, 근육통 등과 팔과 다리 저림, 손목 및 발목 통증 그리고, 교통사고 후유증과 퇴행성(노인성) 관절염, 산전/산후 허리 통증, 운동으로 인한 사고 등을 치료하고 있다.

또한, 성장기 아동 건강 클리닉을 운영 중으로 어린이들의 자세 교정, 불균형 성장, 굴곡 척추(Scoliosis), 집중력 강화 등의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한다.

​"통증 이제 참지 마시고 저희 JOY척추신경병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JOY KIM 원장의 자신 있는 표정에서 믿음이 더욱 생기는 것 같다.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joychiropractic.us/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