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를 하이브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전시 체험



삼성전자의 ‘갤럭시 S21’ 시리즈, ‘Neo QLED’ TV 등의 제품이 방탄 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

삼성전자는 총 2개 층으로 조성된 뮤지엄 곳곳에 ‘갤럭시 S21’과 ‘갤럭시 Tab S6’ 시리즈, ‘Neo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을 비치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통해 뮤지엄 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보여 주고, ‘원 테이크(One Take)’ 공간에서는 ‘Neo QLED’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S21에 설치된 ‘하이브 인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전시 공간을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고, ‘비트 챌린지(Beat Challenge)’ 공간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활용한 리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지난 14일 하이브 용산에 개관한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음악을 주제로 한 뮤지엄으로, 음악이 전하는 힘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하이브의 음악적 발자취를 조명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gela Yoo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