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경험하고 달라지는 마케팅 환경

초유의 CORONA-19 사태를 맞아서 대부분의 비즈니스들이 셧-다운되므로서, 미국의 경제 자체가 갑자기 멈추어지는 상황을 겪으면서, 앞으로는 대면 접촉(Face-to-Face contact)을 통한 영업 마케팅보다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를 이루어 질 것이라는 판단을 하는 많은 CEO님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동안 우리 미주한인사업자들의 대다수는 미국 내에서 비즈니스를 하면서도 점차적으로 효과를 잃어가고 있는 기존의 오프라인 인쇄 매체들에 의한 광고홍보마케팅에만 천착하는 경향을 보여 왔습니다. 21세기 인터넷 시대를 살면서도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매체인 웹 사이트의 운영조차 하지 않는 한인 기업체들의 현실을 타개해드려서 미주 전역에 폭넓은 홍보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팔을 걷어붙인 IT업체를 소개합니다.




한국에도 IT 관계회사를 가지고 있는 NOORION GLOBAL에서는 미주한인사업체들의 기본적인 온라인 마케팅만이라도 도와드리자는 자세로, 자체 개발한 웹 사이트 솔루션을 이용하여 세계 최저의 경비만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리온의 웹 사이트 제작을 통한 원스톱 서비스의 경비는 도네이션에 가깝습니다.
왜냐하면, 누리온에서는 도메인 등록비용부터 호스팅 비용까지 전부 포함해서 1년에 390불만으로 웹 사이트를 제작해서 홍보와 관리까지 해드리는 비교불가 지구상 최저가로 파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템플릿으로 무료 제작을 할 수 있는 사이트들도 여럿 있지만, 대부분의 사업자들은 직접 제작과 관리 홍보를 할 인원이 없기 때문에 초저가 비용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업체인 NOORION GLOBAL에 맡기셔서 신속하게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특히, 퀄리티 있는 고비용의 웹 사이트와 차별화해 비교하면, 최저 비용만으로 기업체의 주요 홍보 자료 엑기스만을 노출하면서, 웹 사이트에서 바로 전화 연결을 통하여 예약과 상담까지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입니다. 게다가 YouTube동영상을 제작하여 업체검색 키워드 노출을 통한 유튜브 홍보도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웹사이트의 제작부터 관리까지, 더하여 유튜브 동영상 홍보까지 1년에 390불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는 NOORION GLOBAL뿐입니다. 기존의 고 비용과 관리 부재의 굴레를 벗어나 극최저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홍보를 할 수 있는 우리 회사 인터넷 플랫폼으로서의 웹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서비스 프로젝트에 많은 한인 기업체들의 신청을 환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NOORION GLOBAL (714) 745-2838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gela Yoo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