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자영업 통합 쇼핑몰 빅타이거 몰 (K Tiger Mall)에서 파트너를 찾는다

코로나-19사태 이후 언-컨텍(un-contact)시대로 변화되는 비즈니스 환경에 현명하게 대응하려면 그동안 미루고 있었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야 비즈니스의 미래가 있다는 여러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 있다.


리테일 샵(오프라인 점포)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손님을 기다리기만 한다는 것은 이제는 달라져야만 한다. 불경기다, 경제상황이 안 좋다 말들은 하지만 그러나 그 와중에도 되는 사업은 된다고 한다.
왜 그럴까? 그것은 오너가 미리 예측하고 판단해서 준비를 하는 비즈니스이기 때문이다.
세상이 바뀌고 시대가 변해서 비즈니스 환경이 변하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기존 방식을 고집한다는 것은 사업가의 자세가 아닐 것이다.

그래서 오프라인 리테일 샵을 경영하고 계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은 이제 쇼핑몰 웹 사이트를 운영하셔야만 한다. 그런데 쇼핑몰 웹 사이트 제작하고 관리하는 것이 보통 일은 아니다. 일단 제대로 된 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제작비 자체가 최소한 3,000불 정도로 비싼 데다가 관리 직원을 별도로 둬야 해서 제작비에 1년 관리비까지 감안하면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았다는 것이 현실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해야 하는 것은 알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기회가 없었다는 말이 맞을 것이다.

이번 코로나 사태를 경험하면서 비대면(un-contact)영업이 일반화될 것이 명확하기 때문에 우리 한인 자영업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온라인 마케팅의 강화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마케팅 전문가들이 나섰다. 어떻게 하면 한인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활로를 열어드릴 것인가 ?

전 세계 인터넷 1위인 대한민국의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인터넷 전문가들이 모여서 한인 자영업 사장님들께 지원하려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고 전체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상공회의소(GLOCHAM)의 마이클 한 회장이 신 개념의 쇼핑몰 웹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추천의 설명은 이렇다.

한인 자영업 통합 쇼핑몰로 운영할 예정인 K타이거 몰 KTM(Korean Tiger Mall)은
- 인터넷 상에 내 독립쇼핑몰이 생긴다.(독립브랜드, 독립도메인)
- 내 상품과 함께 본사에서 추천하는 모든 입점상품들을 함께 판매할 수 있다.
- 내 상품을 협력 업체 쇼핑몰에서도 함께 판매해주니 매출이 늘어난다.
- 인기 상품은 샵인샵 형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수 있다.
- 쇼핑몰 웹 사이트 관리를 본사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관리 직원의 급여 지출이 없다.
- 인터넷 결제 시스템 때문에 별도의 유지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
- 쇼핑몰 웹 사이트를 제작 비용 없이 운영할 수 있다.(세팅비, 관리비만 필요)

1) 세팅비 : $500(1회)
2) 결제 수수료 : 9%(판매 시)
3) 신상품 입점비 : $20/EA(본인 상품을 추가 입점 시)


한인 자영업 통합 쇼핑몰 'K타이거 몰'이 아마존과 다른 점은
1. 내 스스로 직접 상품을 올릴 필요가 없어서 컴퓨터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 없다.
2. 별도의 사이트 관리 직원이 필요 없다.
3. 배송, 환불, 교환 등 본사에서 전부 대행해준다.
4. 결제 수수료가 9%로 아마존 25~30%에 비해 상당히 싸다.
5. 내 상품이 아니어도 판매할 수 있어서 추가 수입이 생긴다.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는 이제는 쇼핑몰 웹 사이트의 운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비용과 인력 운용 문제에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주저하고 있었던 한인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는 이제는 쇼핑몰 웹 사이트의 운영이라고 할 수 있으며, 투자 비용과
인력 운용 문제에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주저하고 있었던 한인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이 프로젝트는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쇼핑몰 웹 사이트의 운영을 희망하는 사장님들과 남년 예비 창업자들은 아래 전화로 상담을

통해서 참여를 결정하면 된다.

(상담 전화 : 714-743-5740)



한인 자영업 통합 쇼핑몰 '빅타이거' 몰 가기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