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 가전제품종합판매점 레이저플러스

레이저플러스(Laser Plus)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전제품판매점으로, 한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특별 세일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플러스에서는 삼성, 엘지, 코웨이,딤채 등의 한국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오사키 마사지체어, 쿠쿠의 압력밥솥, 엘지의 스타일러와 에어드레서및 코웨이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특색있는 제품들도 취급하고 있다.


레이저플러스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배달 및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30마일 이내에 999달러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시면, 레이저플러스의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고 있다고 한다. 또한, 구 가전제품도 무료로 수거해 준다고 한다. 레이저플러스는 풀러튼, 부에나팍, 로랜하이츠, 치노힐, 다이아몬드바, 라미라다 등의 중간 위치에 있는 브레아에도 있으며, 가든그로브에도 전시장을 오픈하여 운영중에 있기도 하다.


언제나 한인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레이저플러스에서는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한국어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베스트바이, 홈디포, 코스트코와 비교해도 만족스러운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레이저플러스에서는 항상 고객들의 한마디 한마디에도 한인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레이저플러스는 한인 커뮤니티와도 협력하여, 한인 단체나 행사에 후원하거나 참여하며, 한인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인 복지회관에 마사지체어를 기부하기도 하였다
한인 최고의 가전제품판매점인 레이저플러스는 한인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전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한인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가전제품종합판매점 레이저플러스에 방문하시면, 언제나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선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있다.
앞으로 삼성, 엘지, 딤채 등 한국가전제품들과 미국가전 및 마사지체어의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한인들이 있다면 여러군데 방문하는 수고로움을 절약하는 차원에서라도 레이저플러스와 상담부터 하는게 정답일 것같다.

Brea Store

: 250 N. Orange Ave, Brea, CA 92821 [email protected] Tel : 714-373-0369
Garden Grove Store

9618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Tel : 714-591-5085
https://www.laserplus.co/

https://osakibrea.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