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 & 글로우 픽싱 틴트 New 컬러 출시

강남, 한강, 시부야의 트렌디함이 엿보이는 NEW 아이 팔레트! / 은은한 광이 차오르는 편안한 수분 글로잉 틴트 뉴컬러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 틴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는 강남, 한강, 시부야 등 한국과 일본의 대표 관광도시의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컬러로 풀어낸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 틴트’를 출시한다.


피부에 사르르 녹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는 바세린 광이 돋보이는 촉촉한 파우더 텍스처가 장점이다. 베이스, 포인트,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컬러 구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팔레트 내부에 미니 거울과 듀얼 후로킹 팁까지 내장되어 파우치 부피까지 줄이는 OSMU(one source multi-use, 원 소스 멀티 유즈) 트렌드에도 안성맞춤이다.


낮부터 밤까지 불이 꺼지지 않는 서울 도시의 감성을 담은 #강남스트릿 과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쿄 시부야의 반짝임을 담은 #시부야바이브,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한강로맨스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올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우 픽싱 틴트’도 플레이 컬러아이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30% 이상 수분을 함유한 고보습 틴트로 말간 수채화 발색이 돋보인다. 탱글한 탕후루 광택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에뛰드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틴트’ 는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 신상 위크는 8/25부터 8/31까지 진행되며, 8/28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 큰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에뛰드의 새로운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틴트로 한국, 일본의 다양한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자.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gela Yoon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