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판촉물 기념품 행사용품 백화점 '오렌지7몰'

한국쇼핑몰에서 한국가격으로 제작해드립니다

미국 판촉물 기념품 행사용품 백화점 "오렌지7몰"의 장점은 한국쇼핑몰에서 한국가격으로 제작해드린다고 한다. 

한국에서 운영중인 쇼핑몰의 가격을 보시고 연락을 하면 한국쇼핑몰 가격에 택배비와 디자인비만 추가되는 가격으로 공급한다니 저렴할 수밖에 없겠다.


게다가 판촉물명가인 본사쇼핑몰의 공급과 디자인 지원을 받기때문에 보다 더 만족하는 핀촉물 기념품을 만들 수가 있게 된다.

각종 행사와 골프대회 및 동문회, 개업홍보 등등 .. 행사를 기념하고 홍보하는 선물이나 기념품을 찾을때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찾아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을 할수 있는 미국판촉물및 기념품 백화점인 오렌지7몰을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오렌지7몰은 엄청나게 많은 기념품과 판촉물을 보유하고 있다.

각 카테고리로 찾아보면 판촉물, 기념품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 편리한 생활용품들도 다량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대신 결정장애가 약간 있는 분들은 선택할때 조금은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겠다.


불경기가 지속될 수록 홍보와 판촉은 필수이다. 남들이 안하고 있을때 홍보를 강화하는 것이 불경기속에서도 매출을 올리는 단하나의 방법이다. 매월 일정액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매체와 수단을 잘 찾아서 공략하는 것만이 불경기를 탓하지 않고 슬기롭게 극복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그러려면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인데 그럴때 방문 기념품만한 것이 없다고 본다. 내가 만들어서 드리는 단 하나의 기념품과 판촉물이 시간이 지나도 나를 기억하는 연결매체로 작용한다는 것을 깨달아야만 현명한 사업가라고 할 수 있겠다. 그렇기에 오렌지7몰처럼 한국쇼핑몰을 이용하여 한국가격으로 공급해주는 온라인 쇼핑몰의 진가가 발휘되는 시점인것 같다.


이왕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법을 택해보자. 비싼 매체광고에 올인하는 것보다 작지만 쳐다보면 기억나는 나만의 기념품의 전달만으로도 당신은 고객의 구매시점에서 다시 꼭 당신을 찾게되고 소개를 해주게 되는 충성고객을 갖게 되는 것이다.


불경기 탓을 하는 것은 하수다. 언제나 성공하는 비지니스는 그 속에서도 항상 나온다, 그 사람은 무언가 나와 달랐기때문에 성공을 했다고 생각해봐야 한다. 그는 과연 나와 무엇이 달랐을까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오렌지7몰에서 그 차이를 찾기를 바란다.

 


오렌지7몰 바로가기 www.orange7mall.net

상담전화 : 714-745-2838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