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 직거래전문 사이트 코리안 크렉리스트(Korean Craiglist) "직통마켓"이 찾아옵니다!

미주 한인들에게 직거래 전문사이트 코리안 크렉리스트(Korean Craiglist). "직통마켓"이 우리 곁에 찾아온다.

코리안 크렉리스트 "직통마켓"은 미국 전역의 다양한 컨텐츠의 중고와 신상품 등 직거래 상품들을 위한 체계적이고 편리한 직거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직거래 전문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한국에서 유명한 "당근마켓"을 미주 한인들에게 맞추어 벤치마킹한 "직통마켓"은 그동안 각 지역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컨텐츠의 일부로서 운영해오던 중고 및 신상품 직거래 사이트들의 종합판이라고  할수 있다.


코리안 크렉리스트 "직통마켓"이 기존의 지역 커뮤니티 사이트들과 다른 점은 모든 미주 한인 이용자들에게 완전 100% 무료 웹사이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직통마켓"에서는 총 15개의 템플릿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자신이 직접 컨텐츠 메뉴들을 구성하여서 웹사이트로 사용할 수가 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려면 일반적으로 1년간 60불~120불정도하는 호스팅 비용도 받지 않기 때문에 100% 무료가 확실하다. 그러나, 혹시 웹 사이트들을 본인 스스로 구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관리자에게 쪽지를 해서 디자인 지원 요청을 하여 전문 웹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한다.


"직통마켓" 이용자들은 본인의 고정적인 웹사이트를 사용함으로서 게시글 관리와 댓글(리플), 스크랩     리스트 확인 또는 친구맺기 등을 통하여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거래가 가능하다.


옐프(Yelp)처럼 리플로서 상품 판매자의 크레딧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확실한 정보 제공과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서로 간에 믿음을 주는 좋은 거래가 성사될 것이라고 본다.


특히, 판매자와 쪽지를 주고받음으로서 전화통화를 통해서 발생하는 거래 불능시의 심적인 부담이 없는 직접거래, 직거래가 활성화될 것이라고 보고있다.



2021년 3월초에 오픈되는 미주 전역의 직거래 통합 플랫폼으로서의 코리안 크렉리스트(Korean Craiglist). "직통마켓"의 많은 이용으로 정보화시대를 사는 미주한인 커뮤니티들에게 소통하는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참여한 IT전문가들의 희망이라고 한다.


홍보등록을 원하시는 미주한인들은 누구나 지금 바로 방문해서 등록하고 무료로 홍보하면  되며,

직거래 플랫폼 "직통마켓"의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714-743-5740으로 하면된다.


Coming soon !    3월 초 오픈 예정  www.8949k.com


홍보물 배포 및 포스터 게시 등등.. 홍보 파트너로 참여하시면 배너광고를 지원해드립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