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보기관, 한국군이 폭주하고 있다

한국이 살짝 공개한 기술에 일본 열도가 패닉에 빠져

보수 꼴통들이 즐겨하는 가장 허황된 거짓말이 문대통령이 나라를 김정은이 한테 갖다가 바친다는 헛소리입니다.


문민정부들어서 계속 증강시킨 결과, 2020년 현재 국방비를 50억 달러를 쓰는 나라가 겨우 1억 달러,   50분의 1밖에 못 쓰는 북쪽에 왜 나라를 갖다가 준답니까?

자기가 멍청하니까 건전한 상식있는 사람들도 전부 다 바보인줄 아는가봅니다.


도대체가 태극기 모욕단 보수꼴통들에겐 뇌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그런 헛소리를 하는 걸 보면 입에 들어가는 음식이 아까울 정도이지요.


현 한국정부는 어느 누구도 어느 국가도 무시하지 못하도록 막강한 군사력을 계속해서 증강시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떤 군바리 출신 대통령도 못한 일을 아주 강하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공수부대 병장 출신 대통령이 밀어 붙이고 있는 것이지요.

주둥아리만 까져서 외국군 없으면 큰일 난다고 하는 겁쟁이 똥별들보다 빡쎄게 군생활한 공수출신 육군 병장이 훨씬 낫습니다.


지금 한국의 포병전력은 전쟁개시 5분 안에 북한 내 모든 군사기지들을 땅굴속까지 초토화 시킬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병전력이 너무 쎄서 한국 국방부를 포방부라고 한다는 사실도 꼴보수들은 모를 것입니다.


문통이 그렇게 만든 것이지요. 포병의 중요성도 잘 알고 있고,  힘이 있은 후 평화를 말해야 한다는 대통령의 평소 지론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미사일 사거리 협상 다시 해서 사거리 쭉쭉 늘리지 않습니까? 이제 일본 전 본토와 중국까지도 우리 미사일 사거리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말로만 평화를 얘기하지 않고, 옆에서 모함하고 모욕하고 온갖 개소리들 아무리 질러 대도 그는 묵묵히 대한민국의 국방력을 키우고 있기에 세계 각국에서 우리 군사력을 경계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일본의 해군력이 우리보다 숫자적으로 더 많다고 해도 우리 한국은 육지에 가만히 앉아서  그 모든 군함들을 한꺼번에 유도미사일로 박살 낼 수가 있습니다. 핵만 안 가지고 있지 핵폭탄을 능가하는 어마 무시한 숫자의 각종 미사일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가끔 꼴통보수들이 북한에서 미사일 시험했다고 난리들을 치는데, 그것은 아무것도 모르는

멍청이 바보들이나 하는 얘기입니다. 실제로 우리 한국은 북한보다 몇십 배나 더 미사일 연습사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군이 참관하는 실사격 훈련에서도 우리 미사일들이 100% 명중 되는 것이지요.

훈련 안하고 어떻게 백발 백중이 된 답니까? 남의 눈이 있으니 우리는 발표를 안 하는 것 뿐이지요.

당연한거 아닙니까 ? 군사기밀인데...


좀 무슨 말을 하거나 주장을 하려거든 약간의 증거와 상식을 가지고 해야 하는데, 도대체가 이 꼴통보수들은 무조건 우리 대한민국을 일본에 귀속시키자고 하는 야욕 외에는 아무것도 생각이 없습니다.   

한국의 건전한 상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그 사람들은 아마도 고향이 시모노세키일 것이라고 말이죠.


보수꼴통들의 가장 웃기는 작태는 왜 집회하는데 미국기와 이스라엘기 게다가 일장기까지 들고 나온답니까?  한국의 초등학생들도 혀를 찹니다. 왜 저러냐고

암튼 보수는 하는 짓들이 한국에서 향후 20년동안은 정권잡기는 틀린거 같습니다.


아무튼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 창피하고 부끄럽습니다.

빨리 20년이 지나가야 저런 꼴을 안 볼텐데 말이지요....




영상을 재미있게 보고 계시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알람 설정'을 하시면 영상 업로드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music license -
Audionautix의 Night Runner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