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관리와 건설전문회사 “Richard Pool & Spa”

오렌지카운티의 수영장 청소 및 유지관리와 수영장 건설전문회사인 “Richard Pool & Spa”를 방문하여 대표와 인텨뷰를 진행하였다. 이 업체는 주로 오렌지 카운티를 주 활동무대로 하고 있으며, 수영장의 정기적인 청소와 유지관리 및 수영장 신축에 따른 견적부터 건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인이 경영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벌써 10년의 회사운영을 통하여 쌓인 노하우와 고객만족의 정신으로 무장한 팀원들의 성실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하여 계속해서 사세가 확장되고 있는 한인업체로서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오너들에게 추천할만한 수영장 전문업체라고 할 수 있겠다.


대표의 비지니스 철학은 고객이 요구하기전에 항상 퀄리티있는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관리하고 시공하기때문에 지인들간에 입소문이 나기때문에 점점 더 고객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에 있다.
특히 인원관리에도 대표가 항상 신경을 쓰고 있어서 창업초기부터 현재까지 기술자들이 동고동락 함께 하고 있어서 항상 수준높은 기술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었다고 한다.


"YOU WILL BE SATISFIED WITH OUR SERVICE"를 모토로 하고 있으며, 수영장청소의 경우 월 80불부터 시작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chemicals(Chlorine & Acid)서비스까지 포함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높은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Richard Pool & Spa”에서는 수영장관리에서는 Checking Water Balance, Checking Time Clock, Checking Heater, "Gas Pilot",Checking Pool-Light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영장 건설과 리모델링분야에서는 Repairs, Heat Pumps, Pool Schools, Pool Openings, Motors, Timers, Safety Fencing, Pool Closings, Pumps, Chlorinators, Acid Washes, Vinyl Liners, Filters, Salt Systems, Tile Cleans, Heaters, Safety Covers, Filter Clean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창업초기부터 함께 하고 있는 팀원들의 성실한 수영장관리는 이미 기존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게다가 기존 수영장의 리모델링과 신축문제에 있어서도 무료견적을 통한 고객의 예산을 줄여줄 수 있는 알찬 상담을 통해서 고객들의 만족함의 입소문이 이 업체의 자랑거리라고 한다.


Quality Pool Care, Reliable Services로 대표되는 비지니스의 모토대로 한인 고객들의 새로운
상담이 늘어나고 있다. 성실한 수영장관리와 시공, 그리고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무장한 한인
수영장전문업체를 찾으신다면 리챠드 풀 & 스파에 상담하기 바라며, 한인 고객들에게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주게 되리라 믿게된다.


한인 수영장관리 및 수영장건설 전문업체의 연락은(657)385-9099으로 하면 되며, 웹사이트는 http://richardpoolspa.com에 방문하여 무료견적을 요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