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타이틀곡 ‘ONE’ MV 티저 공개로 역대급 스케일 자랑 ‘중독성 甲’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하고 있다.

2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아스트로 멤버들의 과감한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시작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빼앗는 멤버들은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보여주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컬러풀한 공간 속 각 멤버의 역동적인 움직임이 중심을 이루는 가운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흘러나와 몰입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조명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면서 본편에 대한 궁금증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드리겠다’란 포부를 담은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의 타이틀곡 ‘ONE’은 아스트로가 추구해 온 청량함에 에너제틱함과 강렬한 색을 더한 일레트로닉 댄스곡으로 완전체를 기다려 온 전 세계 팬의 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컴백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모두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아스트로는 ‘All Yours’ 발매에 앞서 오는 4일 저녁 7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스페셜 브이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스트로의 무한한 매력을 담은 ‘All Yours’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