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하는 카투사 양치기소년, 그는 누구인가?

적폐정부들의 권재진 법무장관의 두 아들 병역비리, 황교안 자신과 아들의 병역비리 !

나경원의 딸내미 입시부정, 윤석열 처와 장모의 금융사기 등등등등... 너무도 많이 발생했고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이런 것이 진짜 병역비리이고, 부정, 비리들이다.


그런데, 그들은 왜 문제가 되지를 않고, 개혁정부의 추미애 법무장관의 아들은 몸이 아파서 군대에 안 가도 되는데도 불구하고 군대를 갔다가, 수술 때문에 사전에 연락하고, 병원에 있었는데도 병역 비리로 몰아가는가?

(부대 복귀 시 이런 불가피한 사유(수술)가 발생하면, 일반 국민들 누구라도 부대에 전화로 연락하면 받아준다. 그럼 수술한 몸으로 어떻게 부대로 복귀를 한다는 말이냐? 일단 받아주고, 부대 인사계가 나와서 확인하고 가지. 군대도 안 다녀 온 놈들이 많은 집단이니, 이해가 안가겠지만)


이유는 자명하다. 검찰개혁을 어떻게든 막아보겠다는 거지. 그러다가 너네들 혼난다. 추미애 그만두고 최강욱이 법무장관하면 그땐 초상치루는거다. 호랑이가 나타나는 거지. 까불지말고 국민의 개혁요구를 막아서지 말아라.


솔직히, 국민의 '짐' 너네들 전수조사하면 최소 80프로는 반칙과 비리가 난무할 것이라는 것을 국민들은 다 알고 있다. 똥뭍은 개가 겨 뭍지도 않은 사람 탓한다고, 적당히들 해라. 도도히 흐르는 역사 앞에 거짓말 국회의원, 가짜뉴스 양산하는 기자쓰레기들, 돈벌려고 개소리 뿜어 대는 꼴통 마우스들, 전부 다 기록되고 있다.


정말 국민의 짐이 된다. 너네 들은

그리고 25일 근무 당직병사 현 병장 너 일베 맞지 ?





새날 광고 및 문의 :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새날 멤버십 가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1F...
새날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t.co/I1ummCl2YG

새날 팟빵 구독하기 : http://www.podbbang.com/ch/7290

*새가날아든다 방송을 무단 복제 및 게재 시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This is official account of 새가날아든다 (SaeNal)
Copyrightⓒ2018 SaeNal (새가날아든다)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