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만능 케미+빛나는 존재감으로 전천후 맹활약!


기도훈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소감을 남겼다.

기도훈이 빛나는 존재감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가 이번 주 종영을 맞이한다.

기도훈은 전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박효신’ 역으로 분해 송가네 식구들을 만나, 과거 사고로 인해 닫힌 마음을 열고 꿈을 향해 재도전,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기도훈은 송가희(오윤아 분)와 솔직 담백한 직진 로맨스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음은 물론 김지훈(문우진 분)과 세대 초월 우정으로, 옥탑방 멤버들과는 허물없는 모습으로 ‘만능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천후 활약을 보여준 기도훈은 “존경하는 연기자 선배님들,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현장이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마지막까지 기도훈의 행보가 기대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12일 오후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