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x아이린, ‘위플레이 시즌2’ 속 ‘바다의 여신’으로 변신


에스팀 소속 톱 모델 장윤주, 아이린이 ‘위플레이 시즌2’ 속 ‘바다의 여신’으로 등장해 런웨이 대결에 나섰다.

5일(토)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10회 ‘진주의 섬’에서는 ‘벨런스 갑붕쏴’, ‘눈 가리고 아웅다웅’, ‘패션의 불시착장’ 등 다채로운 게임이 펼쳐 질 예정이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모델 장윤주, 아이린은 용왕의 딸인 ‘바다의 여신’으로 등장, 블랙&화이트 수트로 완벽한 핏을 뽐낸다. 시멘트 바닥과 거미줄이 가득한 풀밭에서도 즉석 런웨이를 펼치는 세계적인 톱 모델의 자태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대표 톱 모델 장윤주는 예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뿐만 아니라, 최근 영화 ‘세자매’, ‘시민덕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스팀 소속 모델 겸 인플루언서인 아이린은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며 포스 넘치는 프로포션과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윤주와 아이린이 출연하는 ‘위플레이 시즌2’ 10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5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6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