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문화전파에 앞장서는 KASEA(한미시니어 엔터테인먼트협회) 시니어모델 회원모집

한미시니어엔터협회(KASEA : KOREAN AMERICAN SENIOR ENTAINMENT ASSOCIATION)가 출범하였습니다. 한인 시니어들의 문화적, 사회적, 교육적 복지를 증진하고, 한미간의 우호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KASEA의 활동목적은 미국에 거주하는 55세이상 한인 시니어들의 문화예술적 분야별 달란드를계발, 활용하여 각종 엔터테인먼트 공연 및 문화예술사업을 통해 한인 커뮤니티 및 주류사회와 타민족 커뮤니티에 한민족의 문화적 자산을 널리 홍보하고, 교류하는 가운데 시니어 회원들 스스로 보람있고, 행복한 삶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있습니다.



​KASEA 시니어 회원들이 활동하는 장르는 시니어모델, 가수, 무용, 국악, 연기, 연주 등의 분야로서, 각각의 분과위원회를 구성하여 시니어 멤버들이 가지고 계신 달란트와 특기들을 더욱 계발하고 성숙시키는 교육과정을 통해 보다 알찬 퍼포먼스를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시니어 멤버별로 보유중이신 각종 달란트와 특기들에 더하여 새로운 장르에 대해서도 열린마음으로 도전하고 공부하는 가운데 협회의 다양한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기회가 많이 생길 것으로 생각합니다.


​21세기현대사회는 정부와 커뮤니티에서도 시니어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과 여가생활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시니어들이 수동적으로 참가하는데 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스로의 마음속에는 문화예술적 잠재적인 달란트가 꿈틀거리고 있다는 것을느끼면서, 잠재된 재능을 세상에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고 싶은 열정이 있는 시니어들을 위해 한미시니어 엔터테인먼트협회가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KASEA에서는 이러한 협회설립의 취지에 찬동하는 이사진 및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2024년 초에 시니어 모델의 모집공지와 함께 전통예술과 연예예술에 끼를 가지고 계신 55세 이상 시니어분들의 참여를 안내하는 미디어홍보가 동시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K-Culture를 주류사회와 타민족 커뮤니티에 전파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서 보람있고, 행복한 시니어 시절을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하고자 하는 한인 시니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한미시니어 엔터테인먼트협회는 한인 시니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한국과 미국의 우호와 협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55세 이상 한인 시니어 모델회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한미시니어 엔터테인먼트협회 KASEA : KOREAN AMERICAN SENIOR ENTAINMENT ASSOCIATION
상담전화 : 714-743-5740 www.korea,us

<저작권자 ⓒ US BUSINESS NEWS 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naging Editor 기자 다른기사보기